Mabinogi2014. 7. 6. 05:06

블로그 보는 사람도 없고, 봐주길 바라는 것도 아닌데

사실 내가 마비노기 일지는 늘 컴퓨터 끄기 전에, 그리고 자기 전에 쓰는 거라...

당장 내가 재단사 달인을 시작한다는게 중요한게 아냐... 사실은...

5일에 좋은 일이 있어서 6일 마무리가 아주 좋았다.

바로...



모리안의 주화.. 무려 맥뎀 22 !! 최상옵이 24라고 하니...아주 잘나온 편이라고 봐야겠다. >_< 매우 기분이 좋다.

대충 시세가 1500~1600숲 정도 하는 듯 했다. 이런 아이템으 뜨고 나서야 욕심이 안 생길수가 없다. 무엇에?




바로 이 아이 ㅠㅠ...

금발의 플로라를 구하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다들 금발을 좋아하는 것 같지 않았다.

하여튼 그래서 분양 받았다. 주화 팔고 받은 1500숲으로 메달분양 받았다.





아참, 깜박했는데 환생해서 외모도 변경했다.

근데 그건 중요한 게 아니다. 내가 펫을 분양 받았다고 !!!

사실 그리고 한 마리 더 분양했다. 이건 ... 현질해서 샀다. 알파카 'ㅅ'





컬러링은 일부러 좀 맞춰봤다. 하늘색을 좋아하기 때문에 - ㅂ-)a

일정 확률로 주인이 알파카를 업는다던데, 그 일정확률이 생각보다 높은 확률인 것 같다.

단검 개조가 다 끝나면 알파카 털로 로브를 만들 생각이다. 꽤 이쁘더라.




표정봐라 압권이다. 진짜.



아 그래서요. 오늘은... 지른거 자랑...

야금은 나중에 금속변환 할 때, 랭업할 생각.

Posted by 데이라